베테랑2 황정민, 정해인 주연 영화 개봉 임박 ! 빌런은 누구?
2015년도에 개봉했던 베테랑 영화를 기억하시죠? 당시 1300만 관객을 모을 정도로 엄청난 흥행을 일으켰던 영화이다.
베테랑 1에 이은 베테랑 2가 9년 만에 개봉을 앞두고 있다. 베테랑 2는 오는 9월 13일 개봉 예정이다.
과거 베테랑을 너무나도 재미있게 봤던 기억에 베테랑 2도 엄청 기대를 하며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그러면 대략적인 등장인물과 줄거리 등을 한번 알아보겠다.
베테랑 2 등장인물
황정민
베테랑 1에 이어 베테랑 2에도 나쁜 악의무리를 검거하는 형사 역할로 황정민 배우가 출연한다. 형사 역할을 너무나도 잘 소화해 내는 황정민 배우의 또 한 번 악의 빌런을 검거하기 위해 질주하는 모습이 벌써 상상된다.
정해인
훈훈한 외모의 정해인 배우가 베테랑 2에 합류하게 되었다. 황정민과 함께 주연배우로 지목되고 있어 정해인이 빌런이 아닐까 예상할 수도 있겠지만 현재 베테랑 2의 빌런은 공개되지 않은 상황으로 정해인 배우의 역할이 아직 미궁 속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외 조연으로 장윤주, 정만식, 신승환, 오달수, 안보현 등이 출연한다.
조연 라인업만 봐도 출연진이 화려한 것 같아요. 특히 개인적으로 안보현 배우가 또 어떠한 모습으로 나올지 기대가 된다.
베테랑 2 줄거리
공개된 줄거리는 밤낮없이 범인들과 싸우는 황정민, 그리고 그와 함께 하는 강력범죄수사대 팀원들, 어느 날 한 교수의 죽음이 이전에 발생했던 살인사관과 연관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며 연쇄살인으로 확인이 된다.
본격적으로 연쇄살인에 대한 경찰들의 수사가 시작되지만 범인은 오히려 이를 비웃듯 살인 대상을 지목하며 살인예고를 하면서 전국을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강력범죄수사대는 정의감 넘치는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를 투입하게 되는데, 오히려 이후 사건은 새로운 방향으로 흘러간다는 내용이다.
빌런은 누구?
앞서 말한 대로 빌런 역할은 공개되지 않아 정확히 알 수가 없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예상해 본다면 주연급으로 이름을 올린 정해인이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본다. 안보현이 빌런이 아닐까라는 이야기도 있지만 공개된 영화 줄거리 마지막 부분인 강력범죄수사대에 정해인을 투입하면서 사건이 새로운 방향으로 흘러간다는 부분이 심상치 않게 느껴지기 때문이다.
물론 이 또한 함정일 수도 있다.
정확히 빌런은 누구인지, 어떤 모습일지, 베테랑 1에서의 유야인의 모습과는 어떻게 다를지는 영화가 개봉되어야만 알 수 있을 것 같다.
9월 1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베테랑 2, 또 한 번의 화끈한 액션과 통쾌한 악의 빌런을 소탕하는 황정민의 모습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