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10월 15일 전참시(전지적 참견시점) 방송에서 홍현희가 아이를 데리고 이병재 집에 놀러 가는 장면이 나왔었죠. 이병재와 조나단이 홍현희의 아이와 친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장면을 재미있게 봤는데요. 그중에서 이병재가 국수를 만들어 다 같이 먹고 홍현희가 가져온 소고기를 이병재가 굽는 장면이 나오면서 연기를 흡수하는 그릴이 나왔는데 너무 좋아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어떤 제품인지 찾아보았는데 '안방그릴'이라는 제품이더라고요.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 있으실 것 같아 공유해 볼게요.
제가 이 제품에 급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아마 모두가 똑같이 느끼셨을 텐데요.
집에서 고기를 구우면 냄새걱정, 연기걱정, 사방으로 튀는 기름 걱정 때문에 고기 한번 구워 먹기가 힘들더라고요. 그렇다고 주방 가스레인지에서 고기를 한 번에 구워서 접시에 담아 식탁에서 먹으면 고기가 식어가기 때문에 또 맛이 없죠. 그래서 저도 연기를 흡수하는 그릴을 하나 장만해야지 하고 계속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늘 딱 그런 제품을 찾은 거 같더라고요.
제품에 대해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안방그릴 AB901 MF'라는 제품인데요. 그릴 양 옆에 연기 흡입구가 있어 고기 구울 때 나오는 연기를 흡수하고 흡입된 연기와 냄새가 필터에서 한번 걸러진 후 파워팬을 통해 다시 한번 걸러지는 2중 파워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집안에서 고기를 구워도 연기와 냄새 걱정이 하나도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릴은 고기를 구워 먹은 후 세척하는 일도 만만치 않죠. 이 제품은 일단 그릴세척도 잘 되게 만들어서 깨끗한 세척을 손쉽게 할 수 있고, 또한 본체, 그릴팬, 연기흡입구, 필터 등이 모두 분리가 되어서 더 꼼꼼히 세척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릴의 파워와 팬 조절은 모두 led 터치로 누를 수 있게 되어있고요.
그리고 제품 구성품에 그릴팬뿐만 아니라 볶음팬도 같이 포함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볶음 요리까지 할 수 있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하나 장만해 두면 오래오래 유용하게 써먹을 수 있을 것 같아 저도 주문하려고 합니다.
혹시 전참시 해당 방송을 못 보신 분은 한번 찾아보시어 사용하는 장면을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