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24년 1월 4일부터 2월 23일(예정)까지 tvN에서 방영될 주말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에 대해 소개해 보려 합니다.
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는 지금 방영 중인 '사랑은 외나무다리에서'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인데요. 오랜만에 만나볼 수 있는 배우 이민호와 공효진의 출연으로 기대가 많이 되는 작품입니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국내 최초로 우주정거장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인데요. 생소한 배경인 만큼 제작비도 약 500억 원가량의 막대한 제작비가 투입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제목 '별들에게 물어봐'는 아마도 40세 이상이라면 친숙한 제목일 것 같은데요. 바로 1994년도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개그맨 이경규의 유행어였죠.
그럼 '별들에게 물어봐' 드라마의 간략한 상세 정보와 출연진 및 간략한 줄거리에 대해 알아볼게요.
'별들에게 물어봐' 상세정보
- 장르 : SF, 로맨틱 코미디, 휴먼
- 방송시간 : 토, 일 오후 9:20~
- 방송 횟수 : 16부작
- 채널 : tvN
- 스트리밍 : 티빙, 넷플릭스
출연진
- 공효진
극 중 '이브 킴' 역으로 매우 엄격하고 빈틈없는 성격의 우주 정거장의 대장으로, 첫 임무를 수행하며 공룡(이민호)과 협력하게 되는 인물입니다.
- 이민호
극 중 '공룡' 역으로 극비 임무를 갖고 우주 관광객으로 위장한 산부인과 의사라고 하네요.
- 오정세 : 극 중 '강강수' 역으로 초파리 담당의 우주 과학자
- 허남 : 극 중 '이승준'역으로 스페인 출신의 우주 비행사
- 이초희 : 극 중 '미나리'역으로 식물 담당의 우주 과학자
줄거리
이 드라마의 간단한 줄거리를 말해보자면 지구 밖 우주정거장에서 일하고 있는 이브 킴(공효진)과 비밀스러운 임무를 가진 불청객 공룡(이민호)이 우주에서 생활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고 그 속에서 이 둘의 로맨스 스토리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재미를 더해 줄 요소
우선 로맨틱 코미디 장르라고 하니 공효진과 이민호의 좌충우돌 형태의 로맨스가 기대되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것도 우주에서 말이에요. 여기서 또 하나의 재미 포인트는 우주 무중력 생활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더욱 자극시켜 줄 것 같은데요.
우주의 무중력 생활은 많이 접해보았을 텐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볼 때마다 신기하고 재미있더라고요.
막대한 제작비가 투자된 이유도 우주를 배경으로 해서 많은 CG 처리 장면이 많아서 일 듯해요.
오랜만에 매우 신선한 주말드라마가 될 듯싶네요. '별들에게 물어봐'는 티빙이나 넷플릭스에서도 스트리밍 시청 가능하니 참고하시고요.
이 글을 작성하는 시점 기준일로 바로 내일부터 방영이 되는데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시청 하세요!